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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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 다운로드 받은 영상이 현지에서도 잘 나올지 테스트하는 방법(안드로이드)
안녕하세요, 마이퍼스트가이드입니다.

현지에서 투어를 듣기 위해 다운로드받으셨다면 현지에서도 잘 나올지 국내에서 꼭 테스트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를 받으셨다고 하더라도 다운로드 받을 당시의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다운로드가 온전히 완료되지 않았을 수도 있으며 또는 다운로드 받으신 모바일 기기의 상황에 따라 다운로드 재생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꼭! 테스트하고 가셔서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1) [마이퍼스트가이드] 앱에서 영상 다운로드를 완료하셨다면 로그인 상태를 유지한 상태로 앱을 완전히 종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앱을 종료하신 다음 고객님의 모바일 기기에서 인터넷을 모두 차단해주셔야 하는데, 이때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는 모바일 기기의 상태를 [비행기 탑승 모드]로 변경해주는 것입니다. 방법으로는 모바일 기기 [설정] 앱에서 [연결] > [비행기 탑승 모드]를 On 상태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행기 탑승 모드로 전환 시 비행기에서는 데이터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자동으로 데이터 차단이 됩니다.



3) [비행기 탑승 모드] 상태로 [마이퍼스트가이드] 앱을 실행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오프라인 상태에서는 다운로드함만 이용가능합니다.'라는 문구가 나오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바로 [내 컨텐츠함]으로 이동됩니다. [내 컨텐츠함]에서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투어를 선택하여 다운로드 받으신 영상을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만약 위의 방법대로 다운로드 받은 투어를 확인해봤는데, 정상적으로 재생이 되지 않는다면, 해당 파일 삭제 후 다시 다운로드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다운로드 받았음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된다면 마이퍼스트가이드 고객센터(032-710-4660)으로 영업시간 중에 전화주시거나, 1:1문의하기 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시면 문제해결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