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목록으로
결제한 투어가 다운로드함에 노출되지 않거나 결제가 필요하다고 나오는 경우

결제하신 투어가 다운로드함에 정상적으로 노출되지 않거나 결제가 필요하다고 나오는 경우 아래와 같이 따라해 주세요.

1. 다운로드함 우측 상단에 있는 새로고침 아이콘(⟳)을 클릭하여 새로고침을 진행해주세요! 결제하신 정보와 동일하게 재동기화를 시도합니다.
2. 만일 그래도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결제하신 아이디와 로그인 되어 있는 아이디가 맞지 않는다고 인식된 경우입니다. [로그아웃 후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만일 위의 두가지를 모두 해보셨는데도 안되신다면 최종적으로 앱 삭제 후 재시도 부탁드리며 그럼에도 문제가 발생하면 채팅상담으로 문의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