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결제한 투어가 다운로드함에 노출되지 않거나 결제가 필요하다고 나오는 경우
결제하신 투어가 다운로드함에 정상적으로 노출되지 않거나 결제가 필요하다고 나오는 경우 아래와 같이 따라해 주세요.
1. 다운로드함 우측 상단에 있는 새로고침 아이콘(⟳)을 클릭하여 새로고침을 진행해주세요! 결제하신 정보와 동일하게 재동기화를 시도합니다.
2. 만일 그래도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결제하신 아이디와 로그인 되어 있는 아이디가 맞지 않는다고 인식된 경우입니다. [로그아웃 후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만일 위의 두가지를 모두 해보셨는데도 안되신다면 최종적으로 앱 삭제 후 재시도 부탁드리며 그럼에도 문제가 발생하면 채팅상담으로 문의주세요 :)